'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반복된 우연= 운명?! 1차 티저 영상 공개!

이준형기자 | 기사입력 2020/04/28 [10:59]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반복된 우연= 운명?! 1차 티저 영상 공개!

이준형기자 | 입력 : 2020/04/28 [10:59]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연출/고재현 박봉섭, 극본/이수하, 제작/빅토리콘텐츠)가 송승헌x서지혜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 설렘 가득할 것만 같은 두 주인공 송승헌과 서지혜의 ‘의외의 첫만남’을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결정적으로 너랑 밥 먹기가 싫어졌어”라는 잔인한 대사에 이어 실연당한 듯한 서지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얽힌 해경(송승헌)과 도희(서지혜). ‘또라이’와 ‘미친 여자’의 ‘최악의 만남’으로 시작된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이 반복될수록 ‘우연인지 운명인지’ 헷갈려 하며 앞으로의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여기에 “두 번 다시는 너 없이 혼자 있지 않을 거야”라는 이지훈과 “다시 시작하고 싶어. 우리 연애하자, 김해경”이라며 도발적인 제안을 하는 손나은의 등장으로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운명인지 우연인지 머릿속이 복잡해진 서지혜에게 던지는 송승헌의 “괜찮으시면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는 대사가 보는 이를 심쿵하게 하며 두 사람이 이끌어갈 ‘맛있는 한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예기치 않은 만남과 흥미진진한 전개를 담은 1차 티저 영상(http://www.imbc.com/broad/tv/drama/dinnermate/preview/)을 공개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