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114 유부남이 추천하는 마사지샵, 누가 뭐래도 최고야!

사랑의 감성을 담은 마사지 이야기

사랑은 때로 우리에게 기적과 같은 별안간을 선사하려고요. 이야기는 작은 마사지 공간에서 시작됐습니다. 당일, 내가 그녀를 위해 특별한 무언가를 하고 싶었어요. 어떻게 결정했죠. 매시간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줄 수 있다고하는 마사지를 예약해주고 싶었어요.

마사지 공간에 발을 들여놓자, 그녀는 나를 의심하시는 눈빛으로 쳐다봤습니다. “어떻게 여기서 마주친 거야?”라며 당황스러운 표정이었죠. 그러나 얼굴에는 약간씩 미소가 번져갔습니다. 여러분들이 함께한 특별한 별안간들이 떠올랐기 때문이었죠.

애니114

“다시 돌아가면 여러분들이 정말 처음 만났던 그 별안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라고 물었어요. “물론이지.” 그녀는 웃으며 말했어용.

마사지사의 손길은 마치 기간을 되돌리는 것처럼 여겨졌어요. 내가 맘 한구석에 숨겨둔 사랑을 다시 단 번 느낄 수 있더라고요. 당시, 마사지사는 어떤 세일 이벤트가 있다고 가르쳐주었어요. “다누워” 마사지 세일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없이 세일 가능하다고 했죠. 그것은 마치 우리의 사랑처럼 예기치 않은 이벤트였어요.

마사지가 마지막난 후, 그녀는 내 손을 꼭 잡고 “이런식의 감동적인 선물을 받은 적이 없어. 아주 고마워.” 라며 감동을 표현했어용. 맘 한구석이 따마음했어용.

그 다음, 모두는 “다누워” 마사지 세일 홈페이지를 찾아봤습니다. 그곳은 회원 가입 없이 세일 얻을 수 있다고하는 곳으로, 다음 더 대단한 이야기를 만들어 낼 곳이 될 것 같아요.

애니114

애니114

모두는 당활동를 잊지 못할 것이예요. 사랑은 늘 예기치 않은 곳에서 피어내가 법이죠. 또는 그것은 때로 우리의 생을 아름답게 만들어주어요.

애니114

Leave a Comment